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웹툰 원작 왠지 현실적인 악역

by 지금트렌드 2024. 2. 22.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지만, 왠지 현실에서 볼 것 같은 실감 나는 정수민과 박민환 캐릭터가 웹툰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 같습니다. 두 악역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는지,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줄거리와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 일정을 정리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결혼 사진 장면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재방송 /사진 캡처 = tvN 홈페이지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줄거리 요약 : 스포 주의

남편 박민환과 절친 정수민에게 살해당하고 1010년 전으로 돌아간 강지원은 둘에게 살해당하는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박민환과 정수민이 결혼하도록 유도합니다. 그러나 현재 자신의 운명이 달라지니까 전생의 운명이 양과장에게 옮겨간 것을 깨닫게 된 강지원은 양과장을 구하고자 다시 박민환을 유혹하려는 계획을 꾸미게 됩니다.

 

강지원이 박민환을 유혹하려고 의도적으로 접근하자 박민환은 강지원에게 수십억 원대의 자산이 생긴 걸 알고 강지원에게 다시 접근합니다. 하지만 강지원이 박민환을 유혹하려는 계획을 변경하고 거절하자 이번엔 강지원을 목 졸라 살해하려 합니다. 그러나 유지혁이 박민환을 현장에서 저지하면서 강지원은 구사일생으로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이 일로 유지혁은 박민환을 회사에서 내쫓고 금전적인 압박을 가하는데, 박민환은 사채를 막고자 정수민이 주식으로 벌어 놓은 돈까지 써버리고 보험금을 타려고 정수민을 살해할 계획을 세웁니다. 

 

한편 강지원을 살해하려고 했던 정수민의 부모는 오유라에게 살해당하지만, 유지혁이 미리 손을 써 구해냅니다.

 

정수민은 박민환에게 이혼을 요구당하고, 홧김에 오유라를 찾아가 그녀가 강지원의 사고를 지시했다는 증거를 들이밀며 협박합니다. 한편 금전적으로 궁지에 몰린 박민환은 오유라를 찾아가서 정수민을 살해할 계획을 의논합니다. 그때, 유지혁과 강지원이 미리 짜놓은 계획으로 정수민은 박민환과 오유라가 외도하는 현장을 목격하게 됩니다. 정수민은 그 사실에 분노하며 오유라를 협박하지만, 오유라는 박민환에게 정수민을 살해할 것을 요구합니다.

 

박민환은 보험금을 노리고 정수민을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살해할 계획을 세우고 시도하지만, 정수민과의 다툼 끝에 자신이 강지원의 죽음과 같이 유리 테이블에 머리를 부딪혀 사망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정수민이 묶여 있다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박민환이 정수민을 보고 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재방송 / 사진 캡쳐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스틸컷

 

 

정수민은 박민환을 살해한 혐의로 쫓기는 신세가 되지만, 강지원이 자신보다 잘 되는 건 절대 볼 수 없다며 강지원을 끝까지 망가뜨리려 다시 찾아갈 계획을 세웁니다.

 

강지원과 유지혁은 정수민이 다시 올 것을 예상하고 미리 함정을 팝니다. 정수민은 강지원을 방화로 살해하기 위해 강지원의 집을 찾아가지만, 오히려 범행 현장에서 잡혀 감옥에 가게 되고 미쳐버립니다.

 

양과장은 박민환이 사망하면서 블랙박스 영상이 복원되고 이혼할 수 있게 되고 옆에서 항상 같이 있어준 이석훈 기획실장과 잘되는 분위기입니다.

 

오유라는 유지혁이 구해낸 정수민의 부모가 증거가 되어 검찰 조사를 받는 중에 교통사고로 사망합니다. 그런데 오유라가 사망하자 유지혁 가슴의 하트 표시가 사라집니다.

 

모든 것이 해결되고 강지원과 유지혁은 행복하게 결혼하고 아이도 낳고 잘 사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렇게 전생에서 불행한 인생을 살고 마감했던 강지원은 10년 전으로 돌아가 제2의 인생을 살면서 적극적으로 자신의 인생을 구하고 사랑까지 얻어내는 행운의 인물로 마감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강지원과 유지혁의 놀란 모습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유지혁 얼굴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재방송 / 사진 캡쳐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스틸컷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유지혁과 강지원이 포옹하고 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재방송 /사진 캡처 = tvN 홈페이지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강지원 웃는 얼굴

 

 

웹툰이 원작, 장점과 단점은?

 

 

 

이 드라마는 네이버 웹툰이 원작입니다. 웹툰 원작의 드라마는 특유의 웹툰 스타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웹툰으로 검증된 스토리라서 흥미 요소가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한편으로는 책을 요약본으로 읽는 느낌처럼 너무 드라마틱한 스토리 전개가 마이너스기도 합니다. 또한 사건의 논리성이 좀 부족한 점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 있을 법한 리얼한 악역 캐릭터와  그들이 벌이는 사건의 전개는 다소 드라마의 무게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또 하나 강지원이 착하기만 한 캐릭터가 아니라 좋은 머리로 시원한 복수극을 펼치는 점은 이 드라마가 주는 장점입니다.  

 

아쉬운 점은 강지원이 제 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살아가는데 남친이 한없이 인성 좋은 재벌로 등장해서 강지원을 신데렐라로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웹툰이 원작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오유라 역으로 보아가 출연한 점은 인상적이긴 했으나,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사람은 드라마에서 본업을 뛰어넘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리얼한 악역 정수민 박민환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악역인 박민환과 정수민의 캐릭터가 살아있어 드라마의 재미를 더 했습니다. 특히 정수민이 사내에서나 주변사람들을 대하는 태도를 보면 현실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라 섬뜩합니다. 혹시 작가가 이런 사람을 만나본 경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박민환도 과장된 요소가 있지만, 요즘에는 있을 법한 인물입니다.

 

확실한 악역이 존재하니까 주인공이 빛난 드라마입니다. 정수민 역에 송하윤은 강지원을 가스라이팅하는 장면이나 대사, 인성의 밑바닥을 보여주는 연기가 정말 실감납니다. 박민환 역의 이이경도 찌질하고 비겁한 박민환을 잘 표현해서 대역이 생각이 안 날 정도입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인기 공신 박민영

강지원 역의 박민영은 특유의 연기 색깔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정 드라마를 소화하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포함하여 힐러’, ‘김비서가 왜 그럴까등 이런 종류의 드라마 가치를 끌어올리는 능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힐러가 제일 재밌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재방송 일정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방송 일정 목 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방송 일정 목 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방송 일정 토 일 월 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누구나 해볼 수 있는 생각, '내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을 다르게 했다면, 인생이 바뀔 수 있지 않았을까'하는 의문을 던져줍니다. 드라마에서도 해답을 준 것 같은데, 자신의 인생을 타인의 의도나 주변에 휘둘리지 않고 본인의 의지로 적극적으로 살아간다면 그 길이 어디로 가던 후회는 덜하지 않을까요?


 

 

밤에 피는 꽃 박수호 매력에 빠져들게 한 이종원 누구길래?

‘밤에 피는 꽃’ 최종회 시청률은 18.4%로 MBC 금토 드라마 역대 1위를 달성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 비결에 박수호를 매력적으로 연기한 배우 이종원의 역할이 클 것 같습니다. 밤에 피는 꽃 박

now-trend.com

 

 

 

 

밤에 피는 꽃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다시 봐도 재밌는 드라마

재방송을 여러 번 봐도 재미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밤에 피는 꽃'은 본방 이후 재방송을 무한정하는데도 볼 때마다 재미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다음 회를 기다리게 되는 드라마 '밤에 피는 꽃

now-trend.com

 

 

영화 웡카 찰리와 초콜릿 공장과 같은 소재 다른 느낌

이번에 개봉한 영화 는 2005년 팀 버튼 감독의 에서 초콜릿 공장을 운영하는 윌리 윙카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웡카'는 어떤 영화인지, 주인공 티모시 살라메와 줄거리, 결말, 다른 시

now-trend.com